2014년 4월 14일 드디어 애드센스 PIN번호를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한지 3개월반이 걸렸습니다. 애드센스(adsense)에서 10달러($)가 보이면 받을 수 있는데 모으기가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습니다(ㅠㅠ). 꾸준한 작성과 진정성 있는 글을 올리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갤럭시S2로 찍은 사진인데 너무 어둡고 엉망이네요 ㅠㅠ).

 

 

 

 아래 그림은 주소 부분입니다. 애드센스(adsense)에서 한글로 입력이 선택 되었던 주소는 한글 그대로 나옵니다. 저는 PIN번호 입력 안내를 받은지 4주만에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4~6주가 걸리거나, PIN번호를 재요청하는 경우가 생겨 3달까지도 걸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국에도 애드센스 사무실을 만들어 줬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봉투안에 내용물? 입니다. PIN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을 영어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10달러($)를 모으는데 3개월 넘개 걸렸는데 100달러($)는 언제가 될지 멀기만 합니다. 송금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서 스탠다드차타드은행(standardchartered)에 통장을 개설 했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standardchartered)300달러($) 미만 외화 송금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달러 환율도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달러 외화통장도 마련했습니다. 나중에 환율이 좋을때 한꺼번에 인출을 할껍니다(언제가 될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ㅠㅠ). 신행여행 갔다오고 남은 유로화가 남아 있어서 유로화 외화통장도 개설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위쪽에는 이종석 사진이 있는 내지갑통장입니다. 월 70만원 이상 입금이 발생하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사이버머니(Cyber Money-월급)가 매달 다른 통장으로 들어 오는데 내지갑통장으로 잠시 이체를 했다가 다시 다른 계좌로 송금하는 스킬을 벌이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USD 통장으로 달러를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EUR 통장으로 유로화를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외화 통장은 인터넷 뱅킹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귀차니즘으로 언제 가게 될지 까마득합니다).

 

 

 

 

 

 제 티스토리(tistory) 유입 순위입니다. 44%가 구글(Google)에서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린 글들이 네이버에 반영이 되고 있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반영 요청을 하였지만 답변도 없고 노출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IT관련 글을 올리다 보니 휴일에는 유입이 많이 줄어 드는 편입니다. 유입경로를 보면 40%이상이 구글(Google)에서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네이버 공화국을 벗어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5월 방문자수입니다(눈물 납니다 ㅎㅎ).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지는 2012년 부터였습니다. 다음(daum.net) 블로그를 운영했었는데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영을 멈췄다가 애드센스를 2013년 12월에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으로 생활을 유지하고 계신다는 분도 계시고 과자값을 벌고 계신다는 이야기에 뛰어 들었습니다. 지금은 하루에 사탕값 정도 벌어 들이고 있습니다(ㅠㅠ).

 제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좋은 내용을 알아갔으면 합니다. 클릭으로 소소한 지원을 주시고 계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하루에 밥 한끼를 벌 수 있는 날을 기약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 +2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 100 Next